자유롭지 못한…

2월 29일, 반노동적이고 인종차별적 입법을 중지시키기 위한 직접행동 본문

쟁점/12 OccupyWorld

2월 29일, 반노동적이고 인종차별적 입법을 중지시키기 위한 직접행동

때때로 2012. 1. 8. 13:42

포틀랜드를 점령하라 운동이 미국 주의회협의체(ALEC: the American Legislative Exchange Council)와 기업들의 반노동적이고 인종차별적인 입법활동을 중단시키기 위한 2월 29일 비폭력 직접행동의 날 동참을 호소했습니다. 이 행동 계획은 포틀랜드를 점령하라 운동의 대중총회에서 만장일치로 통과됐다고 합니다.


F29: 기업 활동을 중단시키자
Occupy Portland & Portland Action Lab, 2012년 1월 6일

포틀랜드를 점령하라 운동은 기업의 활동을 중단시켜 우리의 목소리를 되찾고 이윤과 탐욕에 대한 우리 사회의 강박을 변화시키기 위한 비폭력 직접 행동의 날을 제안합니다. 우리의 미래를 스스로 만들 수 없게끔 하는 사회를 거부합니다. 민주적이이고 협력적이고 정의롭고 지속 가능한 방향으로 세계를 만들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되찾을 것입니다.

우리는 점령 운동과 모든 사람들이 행동의 날에 참여햏 자유와 정의를 추구하기를 요청합니다.

우리 사회를 그 밖의 모든 것을 훼손한채 파괴적인 소비ㆍ이윤ㆍ탐욕을의 추구로 몰고 가, 사회를 형성하고 만들어갈 우리의 민주적 능력 훔친 1%가 있습니다.

우리는 국회의원을 매수하고 인민이 아닌 기업의 이익을 증진시키는 입법을 추진한 대표적인 사례인 주의회협의체(ALEC: the American Legislative Exchange Council)에 소속된 회사를 목표로 할 것을 호소합니다. 기업들은 이것(ALEC)을 이용해 위스콘신에서 반노동자적인 법을 만들었고 애리조나에서는 인종차별적인 SB 1070법(불법체류자로 의심되는 히스패닉을 경찰이 의로 검문해 즉각 추방할 수 있게 한 애리조나주의 이민법) 등 가 밖에 많은 악법들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ALEC를 이용해 이와 같은 친기업적인 법률을 나라 전체로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이날의 행동은 민주주의 재창조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이날 행동은 인간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삶을 지속시키기 위해 조직된 사회를 만드는 첫 움직임이 될 것입니다.

2월 29일, 우리는 1%로부터 우리의 미래를 되찾을 것입니다. 우리는 기업의 활동을 중단시키고 우리의 민주주의를 다시 만들 것입니다.

우리와 함께해주십시오! 행동에 나섭시다! 우리의 미래를 되찾읍시다! 기업 활동을 중단시킵시다!

※ 2월 29일의 행동 계획은 2012년 1월 1일 일요일, 포틀랜드의 대중총회(General Assembly)에서 만장일치의 합의로 통과됐습니다.

Comments